영어 공부의 새로운 패러다임, 엔토영어

영어 공부의 새로운 패러다임, 엔토영어
영어 공부의 새로운 패러다임, 엔토영어

 

 

영어 공부의 새로운 패러다임, 엔토영어

영어를 잘하면 세계가 열린다는 것은 잘 알려진 사실입니다. 하지만 각설하고 영어를 잘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그 동안 영어 공부를 위해 영어 학원을 다니거나 인강을 구매했던 분들은 많을 것입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온라인으로 영어공부를 도와주는 엔토영어가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엔토영어란?

엔토영어는 언어의 기초부터 실전 영어까지 모든 수준의 학습자들이 학습할 수 있는 온라인 영어 학습 서비스입니다. 선생님과 카톡, 화상 통화를 통해 매일 질문을 할 수 있고, 매일 새로운 콘텐츠를 제공하기 때문에 영어 실력 향상에 큰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온라인 영어 학습의 장점

엔토영어와 같은 온라인 영어 학습의 장점은 다양합니다.

1. 언제 어디서나 공부할 수 있다.

엔토영어는 온라인으로 수업을 진행하기 때문에 학습자들은 언제 어디서나 공부할 수 있습니다. 바쁜 일상을 사는 분들도 집에서 혹은 출 퇴근 길에 간편하게 자신만의 시간을 활용해 공부할 수 있습니다.

2. 학습 내용의 다양성

엔토영어는 언어의 기초부터 비즈니스 영어, 일상 대화, IELTS, TOEFL 등의 수업도 제공합니다. 또한 학습자들이 자신의 관심사나 필요한 스킬을 선택하여 공부할 수 있기 때문에 더욱 효과적입니다.

3. 혼자 공부하는 것보다 강사와 함께 하는 것

온라인으로 수업을 진행하는 경우에도 선생님과 대화를 할 수 있고, 대면 수업과 마찬가지로 질문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선생님들이 학생의 발음, 억양, 말의 속도 등을 체크해주기 때문에 자신이 어디를 고쳐야 할지 알 수 있습니다.

4. 경제적인 측면

온라인 영어 학습은 일반적으로 대면 수업보다 경제적입니다. 학습자들은 학원 등의 비용을 지불하지 않으므로 전체적인 학습 비용이 적게 듭니다.

엔토영어의 기능

엔토영어는 다음과 같은 기능을 제공합니다.

1. AI영어 평가

작문, 독해, 발음, 단어, 문법, 영어회화의 6가지 분야에서 AI가 평가를 하여 학습자의 영어 실력을 정확하게 분석하여 피드백을 제공합니다.

2. 화상영어 수업

화상 영어 수업에서는 선생님과 학습자가 대화를 통해 영어를 공부합니다.

3. 단어장

학습자가 쉬운 영어 단어부터 어려운 영어 단어까지 학습할 수 있도록 제공됩니다.

4. 문법강의

기초적인 문법부터 비즈니스 영어까지 전문적인 강사의 강의를 통해 공부할 수 있습니다.

5. 독해 강의

엔토영어는 IELTS, TOEFL과 같은 시험 범위의 독해 강의를 제공합니다.

6. 레벨 테스트

학습자의 영어실력을 측정할수있는 레벨 테스트를 제공하여 기본영어부터 전문영어까지 선택한 레벨에 맞게 수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엔토영어의 가격

엔토영어는 일반적인 영어학원에 비해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됩니다. 최저 9900원부터 최대 1시간 2만원 개설되어있으며 매우 저렴한 금액으로 공부가능합니다.

엔토영어 활용 방법

엔토영어에는 다양한 활용 방법이 있습니다.

1. 일상 영어 회화 공부하기

일상 영어 회화를 원한다면 자신의 실력에 맞게 레벨 테스트를 실시하고 개별적으로 화상 영어 수업을 진행하면 됩니다.

2. IELTS, TOEFL 등 국제 시험 준비

해외 대학진학이나 이민을 위해서는 IELTS, TOEFL 등의 공인 영어 시험 준비가 필수입니다. 이에 엔토영어에서는 이러한 시험 범위를 포함한 강의를 제공합니다.

엔토영어의 한계점

엔토영어의 한계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대화 경험 부족

영어회화를 위한 수업을 받아도 학습자 스스로 수업 이후에 연습을 계속하지 않는 한, 적은 대화 경험으로 영어 실력을 향상시키기는 어렵다. 즉 뇌에 습관적으로 익히게 되면 시간이 지나면 자연스럽게 기억을 잃어버릴 수 있습니다.

2. 모호한 대화

화상영어 수업의 경우에 상대방의 목소리가 더럽게 들리거나 화질이 좋지 않으면 대화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3. 문법 및 출제 패턴 이해 부족

IELTS, TOEFL 등을 준비하기 위한 수업의 경우, 엔토영어는 시험 대비 자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출제 패턴 및 문법을 다루는 것은 부족할 수도 있습니다.

엔토영어의 활용 아이디어

엔토영어를 활용한 다양한 아이디어는 다음과 같습니다.

  • 일자리를 구하기 위해 영어 실력을 향상시키고 싶은 분들
  • 파이낸셜 플래너나 다른 금융 알선 업무를 하시는 분이 비즈니스 영어를 필요로 하는 경우
  • 해외 여행을 준비하고 있어 언어적인 문제에서 걱정되는 경우
  • 국제회사에서 근무중인 직원들을 위해 문화적인 이해와 관용어를 배우는 수업 가능
  • 출국 전 이밴트 및 문화 노하우 요약서를 통한 이벤트 문화확산
  • 즐겨찾기 팝업창에 엔토영어 사용가능
  • 챌린지 형태의 지할과제제공
  • 엔토영어 사용자들간의 스터디그룹 운영 서비스 제공
  • 국내대학모델로 해외 학교&학생들과의 친구가 되어 국제적인 엔토 영어 친목도모 제공

엔토영어 관련 질문 및 답변

Q1. 엔토영어의 개설 교육과정은 무엇인가요?

A1. 엔토영어는 영어의 기초부터 실전 영어까지 모든 수준의 학습자들이 학습할 수 있는 온라인 영어 학습 서비스이며, 비즈니스 영어, 일상 대화, IELTS, TOEFL 등의 수업도 제공합니다.

Q2. 화상영어 수업 이용 시 목소리나 화질이 좋지 않아서 어려움이 있을까요?

A2. 네, 그렇습니다. 화면 전송속도 등의 문제로 목소리나 화질이 좋지 않은 경우에 대화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Q3. 엔토영어의 수업 종류는 무엇이 있나요?

A3. 엔토영어는 일반회화, 비즈니스 영어, IELTS, TOEFL 등의 수업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Q4. 엔

Author: Jun601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